육아

광주 kbc 베이비&키즈페어에 다녀왔어요

우그 2022. 3. 4. 02:3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시간으로는 어제
제가 광주 kbc 베이비&키즈페어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김대중컨벤션센터였고
마스크 꼭꼭 착용하고 가고
열체크 다 하고 들어갔어요

우선은 다양한 볼거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광주 키즈페어라고 쓰기에는 좀 ..
거의 베이비들 위주라서 4살인 저희 아이가 볼 건 많지 않았어요

우선 어스본코리아 책들은 저렴하게 파는건 좋더라구요
하나 겟 해서 왔는데요
다양한 책이 많았는데
아이가 너무 관심이 없어서
그냥 하나만 골라서 왔어요😂
더 사고팟는데 싫다하니 어쩔 수 없죠

너를 존중해🥰
베이비페어에서 어스본코리아를 본 것은 처음이라
더 보고 즐기고 가고싶었는데
자꾸 자동차만 사달라고🥲

안된다고 직접적으로 말안하고
열무야, 집에 자동차 많잖아 하니까
'자동차 많이 있어?'하면서
더 사달라고 떼 쓰지 않네요
착해 우리 아들

이렇게 신생아 용품 천국.
이거 보니 열무 임신중일때
kbc베이비페어 왔던 생각도 나고..
지금 같으면 그렇게 비싼 유모차, 카시트 안살텐데 ..
쓸대없이 장난감 안 사모으고
수건도 미리 50장씩 안사고..

열무는 손수건을 거의 안썻어요
침도 잘 안흘리고
토도 안하고
먹고 흘려내는것도 거의 없었어요

모유먹이실분들은 20장 정도만 사고
상황보고 더 구매해도 될 것 같아요

비싸죠?
베이비나 키즈 단어가 들어가면 가격이 좀 높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원료들이 비싸서 그렇겠죠?

안그래도 이게 비눗방울만 남아서
사고팟는데
꾹참았습니다ㅋ
요즘 부는거 말고 본인이 눌러서하는
자동 버블건을 좋아하더라구요ㅠㅠ

100착츱주스도 있도
커피나 먹거리도 풍부한데
딸기우유 안달고 맛나고
콜드부르 커피도 진짜 맛있었어요
하나 더 사올걸😆

요기 스노우 키즈에서
칼라괴물반죽이나 요술 슬라임 이런거 팔던데
저는

이거만 사왔어요
스프레이랑 거품물감이라서
놀이하기 딱이겠더라구요

오늘 바로 했는데
진짜 애기가 너무 좋아했어요

스노우키즈 물감 유명한데
잠깐 고민하고 바로 겟!

플레이버블이 있는데
마침 아이 버블폼이 똑 떨어진터라
고민했지만
과감히 패스해봅니다
왜냐구요
쓰던거 사려구요🤣🤣

유모차도 팔고하는데
어떤 제품이 나왔나 궁금해서 곁눈질로 보기만 ..
소심한 열무맘s

저희 아이가 보는 내내
손잡고 너무 잘 다녀줘서
박수 천만번 보내고 싶었어요
진짜 고마웠어요🥰

슈하우스 슈크림인데
6개월부터 먹일 수 있다고해서
겟 했어요😀
사실은 신랑 주려구요
저희 신랑이 좋아해요!
근데 모양이 원래 이렇게 안이쁜가요ㅋ
아쉽네ㅋ

광주 베이비&키즈 페어가 아니고
그냥 베이비로 .. 하시는건 어떨까요..

사실 이번에는 종류가 별로 없어서
너무 아쉬웠다규요🥲
엄청 크게할때도 한번씩 있던데
이번엔 규모가 크지 않았어요ㅎ

광주맘수다방 광수방에서
먹거리만 사서 들고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보기만 했는데
지나고보니 살걸 그랬나 싶어요😅

김대중컨벤션센터 입구쪽에
카페도 있었는데
오늘은 문을 닫았더라고요
주말에는 열지도 모르겠어요

앞으로 또 갈일이 있을까 싶기도 해요

사고픈 비니가 있었는데
즈히 아들 사이즈는 없다고 해서 아쉬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