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노래하고 숫자세는 콩순이 쇼핑카트를 샀어요

우그 2022. 9. 15. 13:13
728x90

안녕하세요
글을 쓰는 지금 뜨거운 가을 햇빛에
더워요 더워 ~

오늘은 지난 명절 선물로 듀니의 이모에게 받은 선물 공개!

노래힌고 숫자세는 콩순이 쇼핑카트를 샀어요!

전 이거 안샀음 했는데
그건 저의 바램이었을뿐ㅋㅋㅋ

포장을 열기전 사진은 찍을 수 없었어요
아이들 엄마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달라고 어서 까달라고 옆에서 난리거든요ㅜ.ㅠ
그래서 그냥 오픈된걸로 다 찍었어요ㅋ

쇼핑카트 안에 자세히 보면
귤부터 짜장 우유 쿠키 여러가지 다 있어요🙂
집에 모형 많은데ㅋㅋ🤣🤣

건전지를 넣으면 소리도 나는데요
우선 저는 안넣어줬어요
장난감들 건전지먹는 귀신들이예요ㅋ

노래하고 숫자세는 콩순이 카트인데
정작 건전지가 없으니
노래도 못 하고 숫자도 못 세고..
하지만 엄마 목소리로 노래하고 숫자세면 되니까요!
어쨋든 아이가 좋아하니까
잘 샀어요!

원래 마트에서 카트미는거 좋아하는 남자아이랍니다ㅋ

전 이 모형들이 좋더라고요ㅋ
근데 그냥 종이라서 금방 구겨질것같아요ㅜ.ㅠ
초코칩쿠키예요🎵
아기가 좋아하는 짜장에
고기듬뿍
채소듬뿍 영약듬뿍 이라네요ㅋ
순한맛일듯🤣🤣

딸기우유는 1등급에 물음표가ㅋㅋ

집에 과일모형 많은데
더 늘어났어요ㅋ
포도부터 당근 바나나 피망 감자ㅋ
감자 너무 돌같아...
감자인거 누가 알까요ㅋㅋㅋ

카트 고정 부품은 버리지말고 꼭🍒 보관하세요!
저는 이거 버릴뻔ㅋㅋㅋㅋ🤣🤣
글을 잘 안읽는 나.
앞으로는 잘 읽어볼께요

요기에다가 넣는건가봐요 건전지!
패스
아들 다음에 넣어줄께
소리나는 장난감 별로인 1인
근데 꼭 이렇게 놀이감이 정해져있는거 위주로 고르고
소리 나는거 고르고 하더라고요

바퀴 넘 귀엽죠?
꽃같아요ㅋ
노랑 꽃 머리에 꼽고
이쁜척 사진찍고 싶네요ㅋㅋ
아 ~~~ 갑자기 생각하니 늙은 내 얼굴이..ㅋ
장난감 리뷰하다가 별 얘기 다 하죠?ㅋ

짠~
귀여운 콩순이♡
근데 표정이 너무 무섭네요ㅋ
웃는걸로 바꿔주세요 ~~

노래하고 숫자세는 콩순이 쇼핑카트는
가격대비 구성품은 괜찮은 것 같아요
다만 가벼운 놀잇감이라서
밀다가 넘어질수 있어서
사용시 주의해줘야할것같더라고요^^

이렇게 가벼운줄 모르고 샀어요ㅋ
근데 애가 이제 커서 다 컨트롤하더라고요
더 어린 친구들 (만1세)은 주의가 필요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