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광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미디어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우그 2022. 9. 18. 00:57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 온 뜨끈뜨근
광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미디어돌이터에 다녀왔어요 를 주제로
짧은 글을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는 조카를 데리고 다녀왔는데
사실 본론부터 말하자면
아시아문화전당에 가기전이나 후에
또는 근처에 다른것을 보고 나서
시간이 남으면 잠깐 들려보는 정도로만 가면 좋겠다는 것.

제대로 작동하는 기기도 별로 없고
애초에 작은 전시같은 느낌이었어요ㅋ

주차장은 무료주차입니다.
근데 왜이리 차가 빽빽한지
방문외 차량들도 주차하는것이 아닌지
의심해봅니다 ~

공연장이 있는데
시간을 확인안해봐서
공연시간때였으면 아마도 꽉 차는것이 맞을 것 같기도요

저는 금 오후 4시경 방문했어요
가는 길이 골목이라서
안전운행하시면서 조심히 가세요🖐

미디어 놀이터가 있는 건물은 지하는 주차장이에요
공연장과 매표소는 2층에 있어요
저희의 목적지는 1층이었죠
설레는 마음으로 올라가봅니다

깔끔하고 한산해요
여자화장실은 안쪽 깊숙히 있어서
못 찾아서
물어봤어요ㅋ
남자화장실은 바로 보이는데
남아들이 이용해야했지만
제가 들어가서 케어할 수 없어서
여자화장실로ㅠ.ㅠ..

vr은 코로나로 인해서 사용불가입니다.
너무 아쉬운 부분.

사실 목적지가 이 곳이 아니었었어요
화순가려고 했는데
비가와서 장소를 바꿨던거거든요

아이들이 신기한지 미디어 놀이터에 들어서자마자
향한 곳이랍니다.
엄청 신기했어요
전체 화면으로 되어있고
계속 영상이 바뀌더라고요

조심스럽게 한발자국 다가서서 구경하는 너!
바닥을 계속 바라보더라고요
말도 1도 없이
진지하게ㅋ

맨 왼쪽 발판도 잘 안먹혀서 아쉽..
사용방법 설명이 없는건지
아이들이 하도 뛰어서 케어하면서 봐서
못 본건지
후자인든요🤣🤣

아무튼 달리기시합!
조금 더 크면 재밌을것같은데
조카는 완전 신나서 뛰는데
한살어린 4살 저희 아들은 뛰는건지 마는건지
이게 뭐지?? 이런 느낌이었어요ㅋ
이게 뭔가 싶은지 말이 점점 더 없어지고ㅋㅋ
여러번 할 수 있음 재밌을 것 같아요
근데 한번만하고 끝ㅋ
아직 이런걸 잘 모르나봐요
6살은 되야 잘 하려나요?

맨 왼쪽 발판도 잘 안먹혀서 아쉽..
사용방법 설명이 없는건지
아이들이 하도 뛰어서 케어하면서 봐서
못 본건지
후자인든요🤣🤣

아무튼 달리기시합!
조금 더 크면 재밌을것같은데
조카는 완전 신나서 뛰는데
한살어린 4살 저희 아들은 뛰는건지 마는건지
이게 뭐지?? 이런 느낌이었어요ㅋ
이게 뭔가 싶은지 말이 점점 더 없어지고ㅋㅋ

여러번 할 수 있음 재밌을 것 같아요
근데 한번만하고 끝ㅋ
아직 이런걸 잘 모르나봐요
6살은 되야 잘 하려나요?

이건 그림 스캔해서 화면에 움직이게 띄어주는건데
요즘 어린이가 방문할 수 있는 공공기관에서 종종 보이더라고요
조카가 너무 좋아해서 그림 계속 그리고 싶어하는거
막았어요ㅋㅋ
두개까지 충분하단다 ~
듀니는 계속 스캐너 누르려다가 저에게 저지당했어요ㅋ

해마를 완전 초 스피드로 색칠한 우리 조카님ㅋㅋ
너모 이쁘게 나온 것 같아요❣️
내가 다 만족스러움!

이건 퍼즐인데
미디어 놀이터 답게
터지방식!
끌어가는게 아니고
그냥 터치형식이더라고요

징검다리는 오류로 사용불가ㅋㅋ허허
아쉬워라ㅠㅠ

판타스틱 월? 이라는 것도 있는데
그것도 수리중인지 안되더라구요

겨울쯤 다시오면 될까요?
징검다리만 있어도
40분쯤 거뜬히 놀 수 있을 것 같은데ㅠㅠ
20분컷..ㅋ

vr도 어서 되었으면ㅠㅠ

오류부분만 어서 정리되면
광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이 맞겠더라구요
근데 안되는것들이 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다음에 또 가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