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 적성검사, 이제는 지문으로 해요!

우그 2022. 3. 6. 01:57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고민이 있어요

책육아를 하려고 하지만
영 관심이 없고
기계로 된 실외기, 자동차, 공기청정기
이런것에 관심이 많은 아이거든요.

장난감 가게에 가서도
세탁기를 사고 싶다고하고

동영상을 봐도
청소기 영상을 보고 하거든요

아직 많이 어린 우리 아이를 어떤 방향으로
이끌어줘야할까 고민을 하다가
적성검사를 알게되었어요

다양한 검사방법 중
특이하게 지문으로 검사하는
지문적성검사가 눈에 띄더라구요

지금까지 28,881명이나
유전적 검사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는 말에
나도 한번해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타고난 기질을 미리 알 수 있다면
내 아기가 원하는 방향, 능력이 있는 길로
이끌어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요

이미 티비에도 방송이 되었더라고요

이 지문적성검사는
사람마다 손가락에 각기 다른  '지문'이 존재하잖아요
그것을 채취하여 분석하는거랍니다.
그걸로 한 사람이 가지고 있는
지능이나 성격 진로 나 학업습관 등을 알아보는 방법이에요

미리 학습스타일을 알 수 있다면
그에 맞춰 아이의 꿈을 이끌어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었어요.

일반적인 다중지능검사는 지필형식이지만
이건 간단하게 고유의 번호같은 손가락의 지문을 이용하는 방식이라 어리더라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다는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습관은 어릴때 잡아줘야한다고 하잖아요
자녀의 성향에 맞게끔 해주어야 하고
방향을 제시해주어야 하니 필요한것같다고 생각했어요


제안해드리는 검사의 특징을 살펴보고
아래 링크를 통해
간단히 15초간 어떤것인지 확인하신 후
관심이 가신다면
아이엔비전에서 자녀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개인의 스타일을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 적성검사, 이제는 지문으로 해요!

링크

https://www.jamongpick.com/40/28615

https://www.jamongpick.com/40/28615

www.jamongpick.com


아이적성찾기를 통해
내가 추구하는 방식의 습관들이기가 아닌
내 자식에게 맞는 방향으로 틀을 잡아준다면
훨씬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소개해봅니다😘

한번의 검사로 일평생 활용해봐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실제 사례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해당 게시물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