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삼성전자 동광주 서비스센터에서 노트북 태블릿 수리했어요

우그 2022. 9. 18. 00:56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밤낮으로 너무 춥지않아요?
전기장판부터 어서 꺼내야하는데
이 귀차니즘이ㅋㅋㅋ

요즘 회사일로 교육듣고 있는데
두개의 태블릿 중 하나가 말을 듣지않더라고요ㅜ.ㅠ
그래서 노트북 키보드도 고장났겠다
삼성전자 비스센터에 다녀왔어요
처음에는 남광주로 갔는데
거기는 이제 핸드폰만 수리한다고ㅠㅠ

아이하원이라서 데리러가야했는데
급하게 엄마한테 전화해서 픽업부탁했어요
그리고 삼성전자 동광주 서비스센터에서 노트북 태블릿 수리했어요

넓고 깨끗함이 돋보이더라고요
남광주보다 동광주가 훨~씬 주차가 편리해요
진짜!
항상 주차장에서 너무 화났거든요
주월동에 있는곳은  맨날 X래요
자리없다고ㅋ

여기는
순환타고와야하긴하지만
그냥 앞으로 쭉 여기로 다닐까봐요
화가 안나♡

하늘이 보이네요
대기 시간도 길지 않았어요
그리고 모두 친절한 삼성전자 as센터 직원분들👍

다양한 케이스 청소용품등도 팔고 있더라고요
구경만 했어요
제 폰 액정화면도 고치고 필름도 바꿔야하는데
넘 귀찮아서 그건 다음 기회에ㅠ.ㅠ

노트북은 결국 못 고쳤어요
버튼만이 아니고
아예 안에 들어있는 판을 바꾸어야한다더라구요ㅠㅠ
7만원안쪽이긴한데
시프트키가 안되거든여..
잘 안써서 그냥 안고쳤어요ㅋ
노트북 일년에 몇건 안키므로ㅋㅋ

삼성 디지털프라자 동광주 본점이 있어요
전제품 세일중이라하니 참고🍭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여
걍 계단 내려다가 찍은고🤟

태블릿은
안에 터치가 문저라고해서
무상수리기간이라서
교체하기로!

근데 부품없어서
기냥 맡겨놓고 왔어요
추석 걸려있어서
수리기간 휴일 4일포함 7일정도 된것같아요
엄청 빠른편!

구경하고싶은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안들어가지는 디지털프라자
다음에 보자..전자제품친구들🖐

삼성전자 동광주 서비스센터에서
노트북 태블릿 수리 잘 했어요
이제는 갈일없었음 좋겠지만
폰도 고쳐야하니..ㅠㅠ

포토존인가요?
왠지 뭔가 허술해보이는것은 느낌탓이겠죠?

다음에 만나자
삼성 디지털프라자 동광주 서비스센터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