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크기가 큰 다이소 나주혁신점 3층까지 있어요

우그 2022. 10. 5. 15:06
728x90

안녕하세요
듀니맘입니다

나주 빛가람동이 집에서 20분거리에 있다보니
종종 가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어제는 밥을 먹고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크기가 큰 다이소 나주혁신점 3층까지 있어요
그만큼 물건도 많더라고요 :)

넓이도 작지 않은데 층수도 많으니까
골라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1층은 미용용품과 시즌제품들이 있어요
지금은 할로윈 시즌이라
온갖 호박과 코스프레 용품과 초콜릿과ㅋ
다이소 짱🤩

2층에는 문구와 완구 공구등이 있는
나주혁신점 다이소랍니다

근데 조금 뭔가 정리가 안된듯한 모습도 좀 보이고
그랬어요ㅋ
그분탓인가ㅋ

3m 제품들도 있네요
스카치테이프부터 메모지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나주 다이소네요😀

층별로 종류가 다른데요
위에 말했다시피
1층은 미용과 계절에 맞는 이벤트성 상품들이 준비되어있고
2층은 문구 완구 포장 식품 패션 홈데코 인테리어 방향제 취미 공구가 있고
3층은 욕실 청소 세탁용품 밀폐용기 도자기 주방도구 등등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듀니가 좋아하는 코너랍니다
놀잇감 사고 싶어서 빨라 진 발ㅋ
집앞에 있는 곳은 이제 왠만한거는 다 사서ㅠㅠ
갈때마다 하나씩 사달라고 조르는 듀니씨

역할놀이는 쳐다도 안봅니다ㅋㅋ
종류 진짜 많죠?
세탁기가 없는줄알았는데
사진보니 또 있네요
왜 지나쳤지..

세상에 구체관절인형 클로버가 있어요
크기가 큰 곳이라 그런가 신기해
빛가람에는 이런것도 팔고있네요

캠핑용품도 있고
이런거 좋아하는 친구틀은 정신놓고 구경할것같아요ㅋ

3층에 가기전에  중장비 트럭을 겟 했습니다
자동차 놀잇감 하나에 믹서부터 세개나 붙어 있네요
아들은 무척 마음에 들어했어요

디즈니 제품 곰돌이 푸
이렇게 모아두면 지나칠 수 없자너요ㅠㅠ
완전 텅장만들기 대회 나가면 다이소 1등할듯
귀염터지는 다양한 물건들 완전 많아요
그릇봐..

장식용 제품들도 완전 귀엽죠?
티거랑 피글렛이랑 푸랑
장난아니야😁😄

하지만 통장운 지키기위해
눈으로 담아요ㅠㅠ
필요한것만 사야쥬..
일단 오면 몇만원은 훅 지나블죠?
근데 크기가 큰 나주혁신점 다이소라면..?
더 사고픈게 많아져요ㅋ

모나미꺼도 있는데
36색이 5천원이예요
메탈부터 펄컬러 네온걸러까지
빵빵하게 들어있네요🙂

중장비 트럭을 겟 하고

모래놀이용으로 산 원예도구세트
지난번에 산거는 다 부러졌어요..ㅋ
바다가져가서 놀다가ㅠㅠ

면봉과 모서리보호대도 사고

탈것도 사고 왔답니다

크기가 큰 다이소다보니
정말 사고싶은게 많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