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4세아기 선물 토미카 바스볼과 신발 그리고 사쿠라 크레용

우그 2022. 9. 22. 00:30
728x90

안녕하세요
듀니맘이예요
오늘은 전에 4세아기 선물로 받은 물건들을
잠깐 소개해볼까해요

멀리 살고 있는
저의 지인인 듀니이모가 택배로 보내 준 감동적이었던
선물 공개😀

토미카 바스볼과 신발 그리고 사쿠라크레용
책과 건조한 피부를 위한 밤까지
언니 정말 고마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필요하기까지 한
제품들로 4세아기 선물을 받았어요
아, 책과 밤은 제꺼랍니다ㅋㅋ
아직 책 못 읽..

책 제목은 엄마 반성문인데
읽어보고 후기 써볼께요😀

토미카 바스볼은 이미 사용 완료ㅋ
향이 엄청 진하고
안에 아주 작은 중장비 장난감이 들어있어요
한동안 최애템이었답니다ㅋ

일본에 출장을 다니는 찌이모가
무독성 사쿠라 크레용도 보내줬어요
색이 너무 이뻐서 심쿵ㅋ
아들 너는 어때,

응..아직 모르는구나..ㅋ

키티 연습장을 꺼내서
한번 써보기로 해요
이뻐서 쓰기 아꾸워
하지만 써봐야겠죵ㅋㅋ

1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발색이 좋고 부드러운데다가
무독성이라서 아이들이 쓰기에 안성맞춤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이쁘게 사진을 찍어보겠다고 찍었는데
어때요ㅋ
괜찮나요🤣🤣

앞으로 색칠은 니가 책임져주라 ~ㅋ

그리고 멋진 토미카 신발
이건 경찰차네요
어쩐지 발사이즈 물어보더니
근데 잘못알려줘서
너무 큰 것을 받았어요ㅋ
내년에는 신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남아들에게 인기가 엄청 많을 듯 해요
한참을 안벗겠다고해서
어르고 달랬답니다ㅋㅋ
숨겨놔야징..

찌 이모 고마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