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장흥 한우 / 고깃집 / 토요시장 / 한우할인직판장 / 키조개삼합

우그 2021. 6. 28. 23:33
728x90


아기랑 주말동안에 다녀 온 고깃집!
장흥 한우할인직판장 이다!

토요시장을 노려서
토요일에 다녀왔다.

장흥 한우는 유명하기에
점심으로 먹고나서 편백나무숲까지 갈 예정이었다.

이 곳 출신인 신랑 지인에게 전화해서
어디가 맛있냐니까 왠만하면 시장 안쪽으로 들어가래서
천변? 쪽에 주차하고
토요시장 안으로 고고!

한우 치맛살

영롱한 장흥 한우 치맛살

가게 이름이 장흥 한우할인직판장 이다.

아기도 함께 먹을 부위!

부채살

낙엽복판살이 뭐냐고 물으니
부채살이라고 했다.

이건 기름이 더 많아 보여서 신랑과 나만 먹기로했다.

토요시장이라 기대하면서 생고기를 달라고 했는데
없다고했다ㅠㅠ
오전에 다 나갔다고ㅠㅠ

고깃집 불판의 모습!
각종 야채와 함께 버너에 고기를 구운다.

삼합이 진리쥬?
이 동네는 표고버섯도 유명하다
장흥 한우 키조개삼합으로 이렇게 따로 주문한다
조개는 2인분 4인분 이렇게 팔길래
2인분만 시켰다.
부족한 느낌..

밑반찬으로 나온 깍두기, 양파절임, 갓김치, 김치
원산지를 확인안했네.

맛은 특별히 외국산같지는 않았다

이게 빠지면 섭하쥬?
근데 소고기맛이 너무 안느껴지는 느낌ㅋ
그래도 맛있엉♡

깨끗하게 손질되어 나오는
한우할인직판장의 키조개다.

신랑이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라며
어리둥절해했다ㅋ

이게 얼마나 굿인지 모르는구만ㅋ

불판에 고기와 버섯 키조개를 올리고
이게 구워진다
지글지글
어서 먹고싶다

핏기가 거의 없는것을 선호하는 부부.
더 익혀서 먹었는데
살살 녹는다ㅜ.ㅜ

소고기파인 우리 신랑이 완전 감탄하며 먹었다.

그리고 키조개삼합이 굿이라며ㅋㅋ

아기는 밥과 고기를 주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장흥 한우를 보면서
어찌나 고기고기 하는지ㅋㅋ

너무 잘 먹어서
아기용으로 치맛살만 한팩 더 사왔다.

혹시나 가시려거든
현지인이 추천한
시장 안쪽 가게로 가서 드시면 좋을 듯.

주차장이 도로 옆
천변 근처에 다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어렵지않았다.

밥먹고 편백숲에 갔는데
입구에서부터 애가 울어서
입장료만 내고 바로 다시 돌아왔다는 후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