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광주 근교 나주에서 아이랑 저녁 산책

우그 2022. 10. 7. 08:47
728x90

안녕하세요
듀니맘 입니다:)

저희 아이는 늦게자는편인지라
밤에 산책을 좀 많이하는 편이에요
워낙 잠드는걸 힘들어해서
일부러 나가고는 하는데요

저녁도 먹을겸 광주 근교 나주에서 아이랑 저녁 산책 하고왔어요

과거 고려시대부터 외국 사신등이 머무른 관사로 지어진
금성관을 시작으로 산책했어요
여기는 낮에는 오픈되어 있지만
밤에는 잠겨있어서 들어갈 수 없었지만
불이 다 켜져 있어서
낮과 다른 느낌을 주더라고요

주변에 벤치도 있으니 앉아서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먼지가 좀 날려요
좋은점으로는 공용화장실이 바로 있답니다

밖에서 찍어 본 안의 모습.
낮에 한번 방문해서
자세히 보고 싶더라고요
아이 임신했을때 오고 정말 오랜만에 방문이었어요

위쪽으로 바로 보이는 또 다른 볼거리예요
저녁이지만 불이 다 켜져있으니
둘러보기 좋더라구요
아이랑 산책겸 나온 것인데 좋아하더라구요

나주목문화관이 있습니다
역시 늦은 시간이라 문이 닫혀 있어요

밤이라 흔들린 거리의 사진
여기 예쁘더라고요
그냥 조용히 거닐고 싶은 곳이었어요

여기는 사매기 박물관입니다
개인이 모은 오래된 물건들이 전시되어있는데
볼거리가 꽤 있던것으로 기억나요
기회가 되신다면 낮에 둘러보시는것을 추천드릴께요😀

다음엔 간식을 좀 싸와서 가서 먹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몇년전에 왓을때는 공사를 하는 것 같더니
이쁜 카페가 생겼네요
저녁이라 문 닫혔어ㅠㅠ
광주 근교인데 왜 여태 안와본것지ㅋㅋ

이건 성문인것같은데 잘 모르겠어요ㅠㅠㅋ

여기 보면 사진보다 진짜 넓고 예쁘더라구요
나주읍성 근처니까 시간되시면
둘러보면 좋아요
아이와 산책이 즐거웠답니다
치킨먹고싶었..

이렇게 캠핑텐트처럼 꾸며져있어서 사진찍기도 좋답니다
한참을 돌아다니고 뛰어다녔어요
하하호호
엄마 여기 전기가 왜 있어요?
질문 폭풍ㅋㅋㅋ

밤에는 어떻게 찍어야 폰카가 잘 나오는걸까요ㅠㅠ
똥손의 한계인지ㅋㅋ
카페라를 사야할까요🫢

광주 근교 나주에서
즐겁게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728x90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9월27일 일기  (0) 2021.09.27
평범한 하루  (0) 2021.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