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광주 벽걸이티비설치 스틸브로 에서 무타공 으로 했어요

우그 2021. 9. 26. 02:05
728x90

안녕하세요:)
광주 벽걸이티비설치 스틸브로 에서
무타공 으로 했어요 !

신랑이 티비방에 어항을 두기로 해서
티비를 어떡할까 고민하다가
벽걸이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런데 예쁜벽에 구멍이 뚫린다니
넘나리 싫은 것.


그래서 검색하다가
광주 벽걸이티비설치 스틸브로 에서
무타공으로 안전하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아기가 있으니
고민하고 고민하다
믿음직하다고 판단.
설치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완성본을 바로 ~ 보여드립니다.
은은한 led 조명은 서비스 ~
나만 알고싶네..
넘 예뻐요! 진짜 진심.
이런 조명 갖고 싶었는데
제 마음을 어찌아시고
이렇게 쏙 넣어주셨는지..😄😄

아이 사진이라 얼굴은 가렸습니다 ~

사실 설치할 때 저는 안방에서 아이와 놀고 있었어요.
아기가 방해할 수 있고
위험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아예 나가지도 않았답니다.

신랑의 얘기로는 설치 기사님
퍼포먼스가 대단하셨다네요👍

직접 손으로 잡고 매달리시면서

절대 안전하다고 보여주셨다며ㅋㅋ
칭찬을 칭찬을 아주 기냥 ~
나는 칭찬안해주니..?

아무튼 못 봐서
너무 아쉬운 장면이었답니다

궁금하실 티비 뒷 부분!

저희는 인터넷티비를 끊은지 꽤 되었어요
티비를 워낙 안보고
이미 뮤튜브나 넷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으니
봐야하는 이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추가로 설치할 것이 없었어요

인터넷티비 시청하시는 분들께서

이 곳에서 무타공 티비 설치 하신거 보니까

역시 깔끔하더군요
엄지척입니다.

잘 안보이는 곳이라도 지저분한 선이 깔려있다?
싫어요..
합선될 것 같아 ..

하지만 스틸브로 너라면 문제없지!!

윗 조명을 찍는데
저의 짧은 손의 한계는 겨우 요맨큼 찍었네여...

진짜 깔끔 튼튼 그 자체입니다

광주 무타공 티비설치 스틸브로 기사님
선 정리까지
경례를 드립니다
설치 선생님 멋져요


금액적인 부분은
연결된 게임기나 기타 모뎀등이
있으면 변경될터이니
직접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ㅡ> 010-9847-6850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이사하면 또 만나요🖐🖐
그때도 퍼포먼스 해주시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