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순천 퓨전요리 맛집 밥팜

우그 2021. 11. 1. 01:06
728x90

아들 삼촌이 순천으로 발령나면서
티비 둘 가구를 가져다주러
함께 순천에 다녀왔어요:)

점심에 맞춰서 도착하여
순천 퓨전요리 맛집 밥팜에 들렀답니다.

삼촌이 추천해주더라구요😆

내부인테리어는 색다른것이 없었어요
그냥 작은 가게 느낌?
자리는 10좌석은 안되는 느낌이었지만
있는 동안 거의 꽉꽉 차있더라구요 ~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밖을 바라보니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앞에 놀이터와 짚라인등이 있는데
식사 후 아이가 놀았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아주 바닥에 구르고 난리 부르스 ~

해가 들어오니 넘 이쁘네요
사진찍을때는 몰랐는데
왜이리 기분이 센치하죠?
월요일이라 그런가

밥팜우
퓨전요리전문점으로
메뉴가 24종이라고!!

그랬군요🤔

물은 셀프이니 참고해주세요🙂
컵이 없어서 달라고 했어요

마약삼대장 맛있게 먹는 방법
새우,소라,연어 고추양파를
마약밥에 넣고 골고루 비벼
마약장으로 간을 맞춰서 먹으면 된다고 함미당!

완제품이 아니고
직접 손질하신다고 하니 ~
더 기대가되었어요
하지만 나는 밀푀유나베를 먹었는걸요..

다음엔 삼대장을 먹어야겠어요
저희 남편이 모듬장 정식을 먹었거든요
겁나 맛있다데요ㅋㅋ
쳇.
나도 장 좋아하는디!!

저는 밀푀유나베 정식을 먹었고
삼촌은 돈카츠 정식을 먹었어요
음식이 정말 이렇게 정갈하게 나오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깨알 우리 아들 손가락♡
울 열무는 26개월인데도 어른밥을 먹으니
공기하나 추가했구요 ~

수제등심돈카츠도 추가했어요!

잘게 잘라서 먹였는데,
겁나 잘 먹어요
밥 반공기에 돈가스 하나 다 먹었네요
설마...하나 다 먹을줄이야
그리고 나서 과자에 주스까지.
도대체 어느 배로 들어가는 것인지🤔

계란을 한수저 잘라서
애기 먹였는데
뱉었어요...
그래서 저 쟁반에ㅋㅋㅋㅋ있습니다
찾아보지않으셔도 됩니다.

계란 튀김은 고기랑 튀겨져서
찐 맛있어요
반함요
장난아니에요
난 개인적으로 저게 제일 맛있었어요ㅋ

다른것도 맛있지만
이게 너무 맛있어가지고
또 먹고싶어요🥲
순천가면 또 먹어야쥬
깔끔하면서도 고소하니 ..
왜 이 메뉴는 따로 없죠?
제가 못 본것인가요

모양도 너무 이쁘죠 ~
새우 두마리가 똭!
야채에 고기까지 ~
육수도 꽤 괜찮아요^^
아주 사~알짝 매콤해요!

저희 신랑이 맛있다고 극찬한 모듬장적식!
장은 솔직히 잘 못 만들면 비린데,
그런거 없이 잘 먹은거 보니까
요리사님 요리 실력이 일품인것같아요🙂

퓨전요리 맛집 인정이요 ~

저도 소라장 맛봐봤는데
좋았어요🙂
엄청 짜거나 하지도 않더라구요

이건 구워먹는 화로가 추가로 나오는데요
규카츠를 구워먹음 됩니다 ~
저희 삼촌 스타일인가요
살살 구워서 드시더라구요😘

안녕.
난 사실 니가 취향이 아닌데

화로에 구워지는 것을 보니
겁나 맛있겠다 야
니 이름이 규카츠니..?
버터까증..♡

이건 밀푀유나베에 나오는 죽용 밥인데
꼭 저 소쿠리를 썻어야할까요
뭔가 비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춧가루도 묻어있고
이게 무엇 ..?
다 좋았는데 아쉽습니다.

하늘이 너무 이쁜 가을이에요
여러분의 오늘은 어떠셨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