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나주 프라임 등급 소고기 무한리필 니꾸소에서

우그 2022. 10. 14. 23:09
728x90

안녕하세요
듀니맘입니다

요즘 물가가 고공행진중이라서 후덜덜해요
그래도 고기는 먹어야쥬?
신혼시절 가끔 찾던 곳이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사라졌더라고요
그래서 광주 근교로 향했어요

가성비 좋은 나주 프라임 등급 소고기 무한리필 니꾸소에서
고기먹고 왔어요:)

참숯만을 사용하며
고급호텔에서 사용하는 프라임 등급의 수입 냉장육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니꾸소는 소고기 무한리필 식당으로
음식물 외부반출이 불가한데요
이런 안내문이 붙어있는 것을 보니
반출하는 손님들이 계신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각 자리마다 고기연기를 빼는 환풍시스템이 있는데
최근에 바꾸셨다고 해요
오래되면 위에서 기름 떨어져서 고기 먹다가 닦기도하고
불편한데다가 비위생적이잖아요
근데 이 곳은 걱정 nono!

공기밥 아직 천원ㅠ.ㅠ
요즘 더 받는 곳도 있더라고요
단품 메뉴도 있으니 확인하세용😀
저희는 니꾸소 세트로 시켰어요
7세이상부터는 비용을 받고 6세까지는 무료라니..
완전 감사합니다😆

기본찬이 나왔답니다
우리 남편님은 소주를 드시겠다규ㅋㅋ
운전은 내가 하는걸로..
사실 제가 멀미를 하니까
요즘은 제가 거의 운전하긴해요ㅋ

니꾸소에서 서비스로 나오는 주먹밥이예요
아이가 엄청 잘 먹더라구요

광주 근교 나주까지 와서 먹는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저희집에서는 다른 곳 보다는
여기가 가깝답니다ㅋ

보글보글 끓는 된장국
매우니까 애기는 패스 ~
고기와 된장국은 찰떡궁합이쥬?!

냉장 무한리필 소고기라니
너무 좋다

사실 별기대안하고 갔는데
프라임 등급이라서 그런지 고기질도 좋았어요
진짜 남는게 있는것인가 내가 다 걱정되더라고요

본격 구워봅니다
국내산 참숯을 사용한다고 하니까
믿고 굽굽!

저는 구워먹는 것은
핏기있는거를 개인적으로 무척 불편해해서
많이 굽는 편이예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네번은 시켜먹은듯요
진짜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 색깔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사장님께서 한쪽에서 소고기를 계속 썰고 계신답니다
은근 손님들이 계셨거든요
가족단위 친구 커플 등등!
주변 다른 식당들은 평일이라서 그런지 한적하더라고욤

본격 먹어보기
양파절임에 먹으면 꿀맛
시큼새콤한데다가 담백하기까지하니
젓가락이 막 가요ㅋㅋ

깻잎절임도 고기에서는 빠질 수 없죠
여러분은 어떤것에 먹는것을 제일 선호 하시나요?
저희 신랑은 소금장을 좋아하더라고요

마늘에 고기도 구워봅니다😀
지글지글 굽는데 불이 막 올라오니까
직원분?이오셔서 불 조절해주셨어요ㅋㅋㅋ
혼자 진땀뺏네ㅋㅋㅋ
부끄부끄

라면을 한개 시켜서 같이 먹었거든요?
근데 남편이랑 다툴뻔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꼭 두개시키기로 했어요..ㅋ
하나는 부족..🤣🤣🤣

마지막 고기까지 하나도 남김없이 다 ~  먹고왔어요😀

나주 니꾸소 참 괜찮더라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