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무등산 음식점 대가에서 생선구이백반

우그 2022. 9. 28. 07:52
728x90

안녕하세요
듀니맘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백반을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거기에 메인메눈가 생선이나 고기다?
밥 두공기 뚝딱이죠🤩

그래서 우리 가족은 무등산 음식점 대가에서 생선구이백반을 을 먹고왔어요:)
오로지 저의 선택ㅋㅋㅋ

정갈한 천장이 우리 가족을 반겨줬어요🥰
주차장이 꽤 커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되용😀

따뜻한물과 시원한 물이 같이 나와요
솥밥이 나오니까 따순물은 거기에 넣어서
누룽지를 만들어 먹어야쥬😆

무등산 생선구이백반 대가의 반찬들
이건 바뀔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음식점의 김치는 맛 없는 경우도 있는데
대가는 개인적으로 좋았다고 생각이 드네요😁

화려한 생선구이가 똭!!
떡갈비도 나오네요
무슨 메뉴를 시켰었는지는 잘 기억안나는데
모듬이 아니었을까요🫠

대가의 마지막 라스트는
바로 이 누룽지
넘모 배부른것😀
또 가야지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