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광주 노대동 식당 쌈마을 지개꾼 놀이방도 있어요

우그 2022. 9. 19. 08:54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이면 늘 무엇을 할지 고민해요
집에 있으면 아이와 놀아주기보다는
집안일하느라 하루가 다 가버리는 것 같은 느낌이고
놀아주는데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이나면 늘 밖으로 나가고는 해요

얼마전에는 패밀리랜드에 갔다가
광주 노대동 식당 쌈마을 지개꾼에 다녀왔어요
놀이방도 있어요
특별히 놀잇감이 많지는 않았지만
음식이 좋아서 만족하고 다녀왔답니다.

저희는 2인세트에 부대찌개로 시켰어요
김치,된장, 애호박, 순두부, 청국장, 부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가 먹을 돈가스도 함께 시켰답니다.
어린이 메뉴가 있어서 매콤한 찌개를 오랜만에 식당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항상 순한맛만 먹다가 먹으니
완전 꿀맛인 너낌❣️
귀수부터 라면도 팔고 치돈 치즈계란찜도 있으니
메뉴 주문시 참고하세요!
생삼겹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너무나 좋아하는 직화두루치기
처음 두루치기를 먹은것은 제주에서 였는데
갑자기 그것도 먹고싶네요
아직 여행 계획이 없지만
제주도에 간다면 꼭 다시 먹어보려구요

이건 부대찌개
김치찌개에 햄이 들어있는 맛이긴한데
저는 이것도 좋았어요

사실 쌈마을 지개꾼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쌈을 싸서 먹을 수 있는 종류가 많다는 것이지요
그게 중요한데
그 사진을 안찍었더라고요

먹느라 정신없었어요^^...

냠냠 솥밥도 나오고
계란후라이도 해주시더라고요
배부르게 신랑이랑 아이랑 먹고 왔어요
쌈마을 지개꾼 진월동으로 자주 갔었는데
광주 노대동 식당으로는 처음 가보았답니다.
놀이방까지 있으니
밥 먹으면서 놀 수 있게끔 하니 그 점도 좋았어요

만족하고 돌아왔기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광주 노대동 쌈마을 지개꾼이었답니다.
다음에는 조카도 데려가서
놀이방에서 신나게 놀게하려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