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함평 엑스포공원 국화축제 국향대전

우그 2022. 10. 29. 00:10
728x90

안녕하세요
나니입니다:)
가을이 되어서 밖으로 많이 나가고 있어요

지난 화요일 급으로
함평 엑스포 공원국화축제 국향대전 에 다녀왔답니다
사실 매해년 가는거라
특별히 새로운 느낌은 없었지만
꽃들이 정말 예뻐서 또 찾았어요

이용금액은 성인 7000원에 쿠폰 2천원을 발급해준답니다
만3세 부터는 이용요금을 받고 있어요

저는 퇴근하고 집에서 급히 준비해서
3시20분쯤 아이를 어린이집에서 하원시키고 픽업했어요
도착하니 4시쯤 되었더라구요

6시까지라서 마음이 좀 조급했어요ㅠㅠ

매표소를 지나 함평 엑스포공원 입구랍니다
여기서 표를 주면 입장할 수 있어요
야간에도 여는 것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아서 패스🤣🤣

늦은 오후인데도 입장하는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함평 국향대전에서 운영하는 나비열차입니다
저는 항상 주말에 와서
사람이 너무 많아 못 탓었어요
이번에는 일부러 이것을 타고파서
평일에 온 것이랍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이용요금은 소인 3천 대인 4천인데
아이가 아직 만2세라서 무료🥰
저와 신랑만 각각 이용 요금을 계산하고 탓어요

국화축제는 국화 말고도 아름다운 꽃을 왕창 볼 수 있어요
기차를 타고 이동하며 보는데
전에는 너무 넓어서 구경하지 못 했던
길까지 볼 수 있어서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가족과 연인과 그리고 친구들끼리도 많이 왔더라구요
기차에서 내리자마자
왜이리 배가 고픈지
핫도그도 사서 먹었어요

국화축제답게 온갖 색색의 국화들이 저를 반겨주었답니다.
너무 신기하게 꽃으로 조형물을 많이 많들어뒀더라고요
매해년 오는데도 또 좋아요🥰

아시아 거리도 있고
곡물등을 파는 곳도 있고 해서
저는 왠만하면 현금을 들고다니는데
이번엔 딱히 산것은 없어요

가을 냄새가 물씬 풍겨오는 국향대전에서
곳곳에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함평 엑스포공원은 봄에는 나비축제 가을에는 국화축제를 하고 있어요

자연생태관이나 수생식물관 다육식물관 등이 있는데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어요
봄에는 남생이같은 친구들도 있었는데
추워서 쉬러갔는지 안보이더라고요

사람이 별로 없는 평일이었지만
시간이 촉박해서 금방금방 구경하고 지나갔더니
지금도 너무 아쉽답니다.
다음엔 주말에 날잡고 빨리 와야겠어요ㅠㅠ

수유하시는 분들은 수유실이 따로 있으니
미리 체크해두세요^^

잉어가 엄청 많고 색색깔이 다 있어서
마치 한폭의 그림같아요
가을 꽃을 보러 왔다가
잉어와 금붕어에 푹 빠졌답니다🥰

인공 폭포수도 잘되어있어서
여기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국향대전의 또 다를 볼거리 라고 할 수 있는
국화 동호회 분들의 전시물들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은근히 즐길거리가 많아요😊

바나나가 힘껏 열려있었어요
처음보는것은 아니지만 볼때마다 신기한 느낌이랍니다
어디가서 이렇게 자세히 볼 수 있겠어요!

매번 오더라도 올 때마다 힐링하고 간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국화 꽃으로 만든 국향대전의 공룡조형물도
너무 근사하죠?
우리 애는 공룡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완전 쿨하게 그냥 지나치더라고요ㅋ
엄마는 더 보고싶은데..ㅠㅠ

왕좌같은 느낌이었어요
정말 이렇게 예쁜 꽃들을 어떻게 멋지게 키웠는지
고생하셨겠다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우리 남편이 아들 앉혀주고 있는 모습이랍니다ㅋㅋ

멋진 구경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는 남편 고마워👋

세종대왕님이 똭!
온 몸에 꽃을 입고 계셨어요
근데 이건 약간 음..독특한 느낌?
예쁘다는 생각보다는..특이하다?

김구선생님께서도 함평 국화축제에서는 꽃을 입고 계시네요
포토존은 거의 앞쪽에 이렇게 마련되어 있어요

시간을 확인하시고
다양한 공연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볼것이 많은 엑스포공원은 언제나 반가운것같아요👋

728x90